<--!네이버 에널리틱스--> 현아 던 화보 공개, 사이 좋게 화보 찰칵
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타

현아 던 화보 공개, 사이 좋게 화보 찰칵

by @@ 2020. 6. 19.

# 현아 던 화보


패션 매거진 ‘얼루어’에서 공개한 이번 커플 화보에서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과감한 패션 센스와 애정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화보 속 현아와 던은 불가리 ‘비제로원’ 컬렉션의 커플링과 팔찌를 함께 착용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두 사람은 비제로원 주얼리를 과감하게 레이어드 스타일링해 시크한 시밀러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커플 주얼리 스타일링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로마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불가리 ‘비제로원’ 컬렉션은 불가리의 대표 아이콘이자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더블 로고 장식과 나선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아는 “멋지다는 말을 가장 좋아하는데 오늘 촬영이 그랬다. 자동차와 주얼리,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패션의 무드가 잘 맞았다”고 밝혔고, 던은 “화보가 공개되면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과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 모두 마음에 들어 할 것”이라면서 화보 촬영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고 한다.


머지않아 공개될 새 앨범에 대해서 던은 “기분좋게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다”라 말했고, 현아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그런 책임감을 강하게 느끼고 있다”라면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현아와 던이 함께 한 커버와 화보,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7월호는 전국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얼루어 코리아’는 자체 채널을 통해 화보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