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틱스--> 한지혜 선행, 8년째 이어온 대단한 일은?
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타

한지혜 선행, 8년째 이어온 대단한 일은?

by @@ 2020. 7. 8.

#한지혜 선행

배우 한지혜와 팬들이 8년째 선행이라는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은 7일 “한지혜 홍보대사의 팬카페 ‘지혜나라’에서 한지혜 씨의 생일을 맞아 동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한 후원금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이어 “팬카페 ‘지혜나라’의 기부는 과거 ‘기부가 되는 친환경 팀앤팀 다이어리’ 구매와 일반 화환을 대체한 ‘우물 화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져 왔다”면서 한지혜와 함께 꾸준히 선행에 동참하고 있는 ‘지혜나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지혜는 “함께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나누는 기쁨도 크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팬 여러분들께 받고 있는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2013년부터 ‘팀앤팀’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지혜는 식수 지원과 국제구호 개발의 필요를 알리는 활동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에도 앞장서 왔다.

한편, 한지혜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국제구호 개발 NGO 팀앤팀은 케냐와 우간다 등에서 식수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대응에도 동참하고 있는 수자원개발 전문 국제구호 단체이다.

 

한지혜는 아프리카 케냐를 방문해 물 부족으로 고통 받는 주민들을 위해 식수원을 개발하고,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치료하는 봉사 활동을 수행한 바 있다.

 

한지혜는 1988년 6월 13일 (만 32세)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