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틱스--> 한보름 프로필/보겸 방송 출연/나이
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타

한보름 프로필/보겸 방송 출연/나이

by @@ 2020. 7. 12.

#한보름 보겸

 

배우 한보름이 인기 유튜버 보겸 채널에 출연해 운동법을 소개한 영상에서 다시 한번 비키니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공개된 보겸의 유튜브 채널엔 “누나 엄청아파요ㅠㅠ 그런데 좋아요ㅎㅎ”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보겸은 한보름에게 “누나 검색하면 무조건 이거만 뜨던데”라며 ‘한보름 비키니’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한보름은 “운동을 3년 동안 했다. 거의 하체를 많이 했다”고 답했다. 이어 한보름은 보겸의 의상을 두고 “우리 커플룩 입은 거 같다”라며 밝게 웃었다. 이에 보겸은 “감사합니다”라며 진실된 표정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남겼다.

운동이 끝난 후 진행된 토크 타임에서 한보름은 “친한 분 누구 있냐”는 보겸의 질문에 “엄현경, 최윤영이다”라고 답했다. 한보름을 뚫어지게 보던 보겸이 “실제로 본 연예인 중에 가장 예쁜 것 같다”고 칭찬하자 한보름은 치명적인 윙크를 날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근력 운동을 마치고 다시 한 번 마무리 스트레칭에 들어갔다. 한보름은 보겸의 몸을 직접 눌러주며 유연성을 길러줬고, “후”라는 호흡법을 강조하며 프로의 면모를 보였다.

보겸이 “제가 외모적으로 나아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조언을 구하자 한보름은 “지금도 낫다. 실물이 훨씬 낫다”며 덕담을 주고 받았다. 동시에 보겸이 “어떤 점이 바뀌면 더 멋있어질 거 같냐”고 하자 한보름은 “지금 몸 괜찮다. 그런데 상체에 비해 하체가 부족하다. 키도 크고 몸도 좋은데 하체 중량을 좀 쳐서 해라”라고 조언했다.


한편, 한보름은 1987년생으로 올해 34세다. 그는 지난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해 '금 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고백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