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틱스--> 방탄 10억뷰, 다음 곡은?
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타

방탄 10억뷰, 다음 곡은?

by @@ 2020. 10. 25.

# 방탄 10억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방탄소년단이 두 번째 유튜브 10억 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9년 4월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10월 24일 오후 11시 경 유튜브 조회수 10억뷰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11억뷰를 돌파한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에 이어 통산 2번째 10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이 2019년 4월 발매한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앨범 타이틀곡으로 세계적인 팝 스타 할시(Halse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공개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11억뷰를 기록한 ‘DNA’, 각 7억뷰의 ‘FAKE LOVE’, ‘IDOL’, ‘MIC Drop’ 리믹스, 각 6억뷰의 ‘불타오르네 (FIRE)’, ‘피 땀 눈물’, 각 5억뷰의 ‘쩔어’, ‘Save ME’, 4억뷰씩 기록한 ‘Not Today’와 ‘Dynamite’, 각 3억뷰의 ‘봄날’, ‘상남자’, 각 2억뷰를 넘긴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ON’과 각 1억뷰의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 총 26편의 억 단위 조회 수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 10억대뷰 영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컴백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감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