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틱스--> 한소희 사과/김세정 해명
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타

한소희 사과/김세정 해명

by @@ 2020. 7. 20.

#한소희 사과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 빚투 논란에 숨겨둔 가정사를 직접 고백하고 사과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응원을 받고 있다.

한소희는 모친 빚투 논란이 불거지자 지난 19일 블로그에 "제가 감히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벼랑 끝에 서 있는 심정으로 글을 쓰셨을 피해자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한소희는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염치 불고하고 글을 적어본다. 5살 즈음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어 할머니께서 길러주셨다.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 된 이후에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하여 이 길로 접어들게 되었다"라며 가정사를 고백했다.


한소희는 이어 “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세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저를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다"며 "데뷔 후 채무자분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저의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저도 모르게 적혀있는 차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있었다"라고 고백했다.


한소희는 끝으로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피해자분들과 이번 일을 통해 상처 받았을 모든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린다”라고 사과했다.


한소희의 엄마가 진 빚에 대한 빚투였으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유명세를 탄 한소희에게 그 부담이 갔고, 한소희가 결국 피해자들에게 사과를 했다. 


한소희 모친 빚투는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한 여배우 엄마가 사기를 쳤다"는 글이 올라오며 시작됐다. 글쓴이는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여배우의 모친에 곗돈 970만 원을 사기당했으며, 차용증 작성 후 변제하기로 했으나 갚지 않고 잠적했다고 밝혔다.

#김세정 해명

구구단 김세정이 여자 연예인 축구단 창단에 대해 해명했다.

김세정은 1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 이게 아닌데. 남자팀과 여자팀은 전혀 관계가 없는, 관계가 없을, 교류조차 전혀 한 적이 없고 하지 않을, 누가 있는지도 모르며 서로 궁금하지 않은 그런 사이다. 정말 리얼 진심 트루 팩트 저희끼리 신난 지금이 너무 좋고 행복하다”라고 적었다.

이어 “정말 그냥 축구가 좋아서, 축구를 배워보고 싶어서, 좋은 취미를 찾고 싶어서 모인 단체”라며 “연예인뿐 아니라 일반인 분들도 계시다. 개인 사생활 보호에 연예인인 저희가 먼저 신경 쓰지 못한 점 생각이 짧았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오하영 역시 SNS에 “(FC 루머는) 여자 외 다른 분들과 접촉이 전혀 없는 오로지 축구가 좋아서 모인 멤버들”이라며 “걱정 섞인 이야기들이 오가는 것 같아서 이야기해주고 싶다. 도 넘은 악성 글들과 희롱하는 댓글들, 개인적인 메시지가 와서 놀랐다. 처음 듣는 이야기들도 많다. 팬분들이 걱정하는 건 없었으면 한다. 저희 외에는 다른 분들과의 만남도 없었고 운동과 경기가 좋아서 모인 것뿐”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오하영은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로 만들어진 여자팀이고 열심히 땀 흘리고 운동하는 보람에 다들 운동을 하게 됐다”며 “나중에 팬 분들에게도 제대로 배우고 있다고 해 본 경험도 이야기해주고 싶어서 배우게 된 건데 잘못된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를 넘은 악성 댓글과 글에는 회사와 상의해 대응할 예정”이라며 “좋은 목적과 취지로 노력하고 있다. 오해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오하영과 세정은 SNS를 통해 FC루머 창단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FC루머 남자팀에 운동선수 출신들과 남자 연예인들이 포함되어 있다며, 해당 동호회가 연애 수단으로 이용되는 것 아니냐는 부정적인 반응이 나왔다. 오하영과 세정은 해당 사진을 삭제하며, 기존 남자팀과는 관계가 없다고 해명했다.

'이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하영 법적대응 악플러 모두 처단  (0) 2020.07.21
하승진 사과, 수돗물 유충 논란  (0) 2020.07.20
전소영 결혼 남편은?  (0) 2020.07.18
한예슬 근황,헬스장 거울 셀카  (0) 2020.07.18
강민경 사과, PPL논란  (0) 2020.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