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틱스--> 박지윤 기부 수해복구 기부 릴레이
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타

박지윤 기부 수해복구 기부 릴레이

by @@ 2020. 8. 4.

#박지윤 기부

 

방송인 박지윤이 수해 복구를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하며 따뜻함을 전했습니다.

박지윤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는 내용을 인증하는 사진과 함께 긴 글을 올렸다.


최근 교통사고로 가족 모두가 병원 신세를 져야했던 박지윤은 이번 폭우로 피해 받은 수재민에 대해서도 안타까워하며 "어제 가족 단톡방에서 물난리 난 상황에 대해 얘기하며 우리는 비 피할 집도 있고 이런 얘기 나눌 가족들도 있고 얼마나 감사하냐 서로 위로했다"고 말했습니다.

박지윤은 이어 "사고 당시 곧 구급대원들이 올 것이라는 얘기를 듣고 비를 맞으며 서있는 어쩌면 짧다면 짧은 시간에도 아이들과 함께 그런 상황에 놓인 게 너무 참담하고 무서웠다"라며 "하루아침에 집을 잃고 가족을 잃은 사람들의 심정을 어떻게 헤아릴 수 있겠나"라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아울러 박지윤은 "사고를 당해보니 알겠다. 뉴스에 나오는 일은 어느날 내게도 닥칠 수 있다는 걸요"라며 "때마다 다른 기준으로는 큰돈이 아닐 수 있지만 소소하게나마 기부 소식을 알리는 이유는 요즘 정말 쉽게 할 수 있고 이럴 때 저도 세상이 살만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보면 사진에 기부계좌 있다. 희망브릿지 사이트에서는 카드결제도 가능하니 방학 맞은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 용돈으로 해봐도 좋을 것 같다"고 기부를 독려했다.

끝으로 박지윤은 "오늘은 부디 모두 무사하길"이라는 말로 앞으로의 피해에 대해 염려했다.

댓글